업무 효율에 짱 리얼타임보드 추천!

2014. 6. 20. 10:46+ Office

728x90

2014. 6. 20


구글크롬스토어를 통해 알게된 리얼타임보드.


최근 마인드맵 툴 freemind, x-mind 등을 이용하여 업무 효율성을 올리고 있는 나로서,

이렇 툴들은 든든한 지원군이 아닐 수 없다.


그런데 이건 새로운 발견이었다.


프레지 + 마인드맵을 옮겨 놓은 녀석.


일단 사용 초반이지만 성적을 후하게 주고 싶다. 좀 더 딥하게 사용 후 자세히 후기를 올려 보려 한다.^^






https://realtimeboard.com/


업무 공유에 짱 리얼타임보드 추천!


- Projects (프로젝트, 플로우차트)

- Brainstorming (브레인스토밍)

- Product design

- Education
















뭣 좀 쓸려 하니 유료네요.


3bords 에  +100M 라... 고민이 들어가는군요.

일단 혼자만에 tool 로 사용하다 라이센스 구매 고민을 해봐야겠습니다.


개인 업무 효율 tool 유지 비용이 넘 많이 들어가네요.ㅠㅠ

ㄴ 항상 이럴때 자신에게 묻습니다. "이 돈 내고 너에 시간을 1시간 돌려 받을 수 있다면... 너에 1시간은 그 비용에 가치가 없니??"라고 말이죠.ㅋㅋㅋㅋ